BtoB Services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BtoB Services

당사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제반 보조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합니다. 특히 ‘Mobile Screen Reader’ 기술은 기성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을 단시일 내에 보조공학 제품으로 전환해 줌으로서 개발 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습니다. 보조 기술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나 개발 이슈 때문에 고충이 있습니까? 귀사의 제품을 더욱 벨류업하고 싶거나 새로운 신제품을 기획하고 있다면 당사의 ‘Product Customization Service’을 활용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기반의 디바이스라면 어떤 형태이든 보조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귀사가 요구하는 컨셉으로 우리의 솔루션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해드립니다.

Product Customization Service

  • OEM 공급

    제품의 이름, 로고 등 리소스 위주로 변경하여 공급

  • ODM 공급

    제품의 이름, 로고, UI 등 요구에 맞게 추가 개발하여 공급

  • 콜라브레이션 프로젝트

    양사의 관심 기술을 공유하여 신제품 개발

  • 신제품 개발

    요구하는 컨셉과 스펙에 따른 신규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

License Type

  • OEM

    MOQ * Unit Price

  • ODM

    (MOQ * Unit Price) + Dev Cost

자주묻는 질문

FAQ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를 공급하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당사는 소프트웨어(솔루션)만 공급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제품 단위 또는 솔루션 단위로 제공되며, 수정 및 추가적인 개발도 가능합니다.
하드웨어는 어디서 수급할 수 있습니까?
하드웨어는 기성 제품으로서, 현지의 시중에서도 흔히 구할 수 있는 디바이스입니다.
물론, 귀사가 보유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디바이스가 있다면, 그것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OEM 마켓 플랫폼으로 유명한 ‘알리바바’ 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솔루션)는 어떤 방식으로 공급됩니까?
OEM 또는 ODM 방식의 ‘License per Copy’로 제공됩니다.
로고, 패키지명 변경, 단순한 커스터마이징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능 수정 및 추가적인 개발에 따른 비용은 어떻게 됩니까?
단순한 기능 수정이 아닌, 추가 개발 사항인 경우는 개발 수위에 따라, 적절한 비용이 산정됩니다.
후속 기술 지원은 어떻게 됩니까?
1) 초기 하드웨어 스펙에 변경이 없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버그는 무상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2) 일반적 버그, 단순 수정 사항은 1년간 무상 지원합니다.
3) 상황에 따른 기술 문서를 지원합니다.
4) 이메일을 통한 상시적인 기술 문의에 적절한 조치를 지원합니다.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1) 귀사가 관심 제품이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먼저 당사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십시오.
2) 당사는 문의에 따른 상세한 기술 정보와 ‘라이센스 조건서’를 귀사에게 회신합니다.
3) 양사가 라이센스와 제품의 검토가 잠정 합의되면 신규 제품을 위한 기술 작업에 착수합니다.
4) 이후 당사가 1차 제품이 완료되면 귀사에게 납품하고 피드백을 받습니다.
5) 귀사의 최종 검수가 확인되면, 양사는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한 후, 당사로부터 최종본 제품을 납품받습니다.
데모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까?
영상 자료를 통해 당사의 솔루션이 적용된 제품들을 충분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자료를 활용해 주십시오.